[시편의 기도 94, 최종] 평생토록 드릴 찬양의 기도

작성자
작성일
2024-04-18 08:57
조회
4

"할렐루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나의 생전에 여호와를 찬양하며 나의 평생에 내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시편 146: 1-2)

"Praise the LORD. Praise the LORD, O my soul. I will praise the LORD all my life; I will sing praise to my God as long as I live." (Psalm 146: 1-2)

우리는 우리의 구원자이시고 온 땅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부름받았다. 영원한 진노에서 구원받은 우리가 주님을 찬양할 때, 우리의 시선은 주님을 바라보며 온 마음과 정성을 기울여 하나님을 찬양해야 한다.

우리는 이 땅에서 영원히 살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의 생명이 지속되는 한 하나님을 크게 찬양할 것이다. 우리의 삶이 얼마나 지속되며, 또 어떤 종류의 삶이 될 것인지는 말할 수 없다. 불확실하고 의심이 드는 시기에도 삶의 매순간마다, 숨쉬는 한 주님을 계속 찬양해야 할 것이다.

이 땅에 더 이상 살지 못하게 될 때에는 영원을 바라보는 열심을 가지고 찬양드려야 한다. 우리는 이 땅에서 한숨 지으며 찬양하기도 한다. 그러나 하늘에서는 오직 기뻐하며 찬양만 드릴 것이다. "나의 평생"은 그곳에서 위대한 삶이 될 것이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으로 완전히 채워질 것이다. 오늘도 찬양으로 영원을 이어가자. 할렐루야!

~~~~~~~~~~~~~~~~~~~

그동안 연재했던 [시편의 기도]를 오늘로 마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과 동행하는 여러분의 기도 생활이 더욱 깊어지고, 놀라운 기도의 응답이 있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