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의 기도 93] 하나님을 향한 진실한 간구

작성자
작성일
2024-04-16 22:19
조회
5

"여호와께서는 자기에게 간구하는 모든 자 곧 진실하게 간구하는 모든 자에게 가까이 하시는도다. 그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시며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구원하시리로다." (시편 145: 18-19)

The LORD is near to all who call on him, to all who call on him in truth. He fulfills the desires of those who fear him; he hears their cry and saves them. (Psalm 145: 18-19)

하나님은 간구하는 자를 가까이하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긍휼과 은혜를 통해 간구하는 자를 가까이하신다. 하나님은 기도하는 사람을 떠나지 않으시며 그 이름을 고백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홀로 세상과 싸우도록 버려두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항상 기도하는 자들의 편이 되신다. 이러한 은혜는 하나님께 기도하는 소수의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경건한 모든 사람에게 주어진다.

거짓 되고 가식적인 기도는 응답받지 못한다. 진실하게 간구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하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경외하는 한, 하나님 역시 우리의 뜻을 존중해 주시고 형통케 해주신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을 향하여 부르짖는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그들의 구원을 이루시며, 그들의 애처로운 부르짖음에 귀를 기울이셔서 모든 악으로부터 구원을 베퓰어 주신다. 오늘도 이러한 간구의 은혜가 임하길 바란다!